[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남창경센터)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2025년 한화 갤러리아 Connect 오픈이노베이션(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품평회)’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갤러리아 백화점 내 운영 중인 ‘아름드리숍’은 충남창경센터와 전담기업 한화가 농식품 기업의 대형 유통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2015년부터 공동 운영해온 상설 매장이다. 현재 센터시티, 타임월드, 광교, 갤러리아몰 등 4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식품 전문가가 제품의 표시사항과 법적 기준을 먼저 검토하고, 이어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 담당 MD가 품질과 유통 경쟁력 등을 종합 평가하게 된다.

선정된 기업은 아름드리숍 지점별로 시범판매를 거친 뒤, 매출 실적과 시장 반응 등을 바탕으로 고정 입점 여부가 결정된다.
품평회에서 선정되지 않은 기업에게도 식품표시 기준 등 법적 요건에 대한 점검 결과를 제공해 개선을 돕는 지원도 이뤄진다.
강희준 충남창경센터장은 “대형 유통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식품 기업에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기업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은 이메일 접수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함께 입점 희망 상품을 택배로 발송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창경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산=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