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관광공사-현대백화점, ‘대전국제와인EXPO 홍보’ 업무협약


수상와인 전국 유통망 확대 및 대전국제와인EXPO 공동 홍보 추진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관광공사는 지난 28일 공사 본관 대회의실에서 현대백화점과 '아시아와인트로피 수상와인 홍보·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전국 현대백화점 매장 내 수상와인 홍보·전용 진열 운영 △시음행사·로드쇼 개최 △대전국제와인 EXPO 공동 홍보하기로 했다.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잠실) 문화홀에서 개최되는 '아시아와인트로피 수상와인 로드쇼'에서는 약 1만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음행사와 현장 판매가 진행된다. 수입사 20여개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수상와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는 지난 28일 공사 본관 대회의실에서 현대백화점과 '아시아와인트로피 수상와인 홍보·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대전관광공사]

대전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대전 국제 와인 EXPO 2025'의 대국민 홍보를 위해 현대백화점은 고객 뉴스레터, 안내 문자 등을 통해 와인엑스포 정보를 알릴 계획이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협약은 수상와인의 대중적 접근성을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와인을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일상 속 체험 기회를 확대함으로 한국 내 와인 문화의 저변 확대와 인식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며 "아시아와인트로피의 위상 제고와 수상와인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대전국제와인 EXPO는 10월24일부터 26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일원에서 열린다. 전 세계 다양한 와인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최대 와인 박람회로 자리잡고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관광공사-현대백화점, ‘대전국제와인EXPO 홍보’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