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현재 하남시장, 덕풍·신장 전통시장 찾아 ‘3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하남수산물전통시장, 28일부터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경기 하남시는 지난 18일 석바대 상점가와 덕풍·신장 전통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하남선린신협과 가나안신협 관계자들과 함께 지역경제를 살피고 소상공인을 격려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18일 이현재 하남시장이 신협 관계자들과 함께 석바대 상점가와 덕풍·신장 전통시장을 찾아 ‘3월 전통시장 가는 날’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하남시]

‘전통시장 가는 날’은 하남시가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이현재 시장과 지역단체들이 협력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이 시장을 비롯해 김태형 가나안신협 이사장, 이정표 선린신협 전무 및 임원들이 시장 곳곳을 돌며 상인들과 소통하면서 민생 경제 상황을 점검했다.

또 하남수산물전통시장은 수산인의 날(4월 1일)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5일간 국산 수산물을 3만4000원 이상 구매하면 온누리상품권을 환급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3만40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6만7000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온누리상품권이 페이백된다. 환급을 원하는 방문객은 당일 구매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19시까지 하남수산물고객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이현재 시장은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뿌리이자 시민들의 삶이 깃든 소중한 공간”이라며 “이번 행사와 온누리상품권 환급 이벤트를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더 가까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현재 하남시장, 덕풍·신장 전통시장 찾아 ‘3월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