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 상품 620여종 출시


인테리어·파티테이블·팬시용품 등 선봬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시리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시리즈'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이번 시리즈는 '동물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가게'를 컨셉으로, 러블리한 연말 무드를 담은 인테리어용품·파티테이블용품·팬시용품 등 620여종에 달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대표 상품은 △스위치를 켜면 포근한 조명과 함께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 LED 집 모양 무드등 레드' △자그마한 크기의 트리나 강아지 모양으로 디자인해 사랑스러움과 캔들이 주는 특유의 따스한 감성이 담긴 '크리스마스 오브제 캔들' △산타 복장의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꾸려가는 선물 가게 그림으로, 가게 안을 밝혀주는 은은한 LED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크리스마스 캔버스 LED 조명 선물 가게' 등이다.

연말 만찬 분위기를 내는 파티테이블용품도 준비했다. 테이블 위 귀여운 포인트가 되는 '와인커버'는 성탄절 감성 가득한 트리와 눈사람 디자인이 파티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 준다. '크리스마스 원형 접시'는 방울 종과 리스가 그려진 원형 접시로, 쉽게 찢어지지 않는 탄탄한 코팅지 소재로 이루어져 함께 음식을 나눠 먹는 앞접시로 활용하기 좋다.

크리스마스에만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팬시용품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입체 트리 카드 팝업형'은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접으면 트리 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입체카드 1매와 봉투 1매 세트로 구성되어 별을 잡아 올리면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입체적인 트리로 변한다. 쉽게 찢어지지 않고 내수성이 강한 유포지 재질로 만든 '크리스마스 유포지 스티커'는 벽난로, 트리,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내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 상품 620여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