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서울 신촌 대학가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3일 신촌의 한 대학가에서 한 20대 남성이 여대생 B씨를 폭행하고 있다. [사진=채널A 캡처]](https://image.inews24.com/v1/22303ecaf111cc.jpg)
5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20대 남성 A씨를 상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 3일 오후 8시 50분께 서울 창천동 대학가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는다.
공개된 건물 폐쇄회로(CC)TV 영상을 보면 A씨는 피해 여성에게 갑자기 달려들어 강하게 밀쳤고, 쓰러진 피해자의 안면을 강하게 때리는 등 폭행을 이어갔다.
![지난 3일 신촌의 한 대학가에서 한 20대 남성이 여대생 B씨를 폭행하고 있다. [사진=채널A 캡처]](https://image.inews24.com/v1/1480a83eb25e6f.jpg)
피해 여성은 당시 학교에 있다가 귀가하던 중 이와 같은 일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이날 오후 9시 15분쯤 범행 현장 인근에서 A씨를 붙잡았다.
그는 폭행 장소 근처에서 지인과 술을 마셨고,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도 A씨는 "술에 취해 기억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