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진선 양평군수, “공약사업 성실히 이행할 것”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전진선 경기도 양평군수가 지난 6일 민선8기 2주년을 맞아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공약 사업 추진 현장을 방문했다고 9일 밝혔다.

민선8기 출범과 함께 구성된 평가단은 공개모집을 통해 27명으로 구성했으며 공약 이행사항 점검과 평가, 공약사항 변경 시 적정 여부 등을 심의해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공약사업이행평가단은 117개 공약 세부사업 중 양평군영상미디어센터와 양평자원순환센터 2곳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의견을 교류했다.

현장 방문 중 양평자원순환센터에서 2분기 공약 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상황을 보고 받고, 전진선 군수로부터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해 설명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공약사업이행평가단 민선8기 2주년 공약 사업지 현장 방문 동행후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양평군]
공약사업이행평가단 민선8기 2주년 공약 사업지 현장 방문 동행후 군정 주요 현안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양평군]

김대수 공약사업이행평가단장은 “단원들과 함께 민선8기 공약사업지에 방문해 공약 사업에 대해 점검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양평이 환경부 공모사업인 ‘환경교육도시’에 지정된 것을 축하드린다. 탄소중립 실현이 담긴 민선8기 공약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평가단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전군수는 “앞으로도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 사업 이행과정을 공약사업이행평가단과 함께 꼼꼼히 챙길 것”이라며 “양평군의 환경교육도시 지정과 관련해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환경중심의 매력양평’이 되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양평군은 민선8기 공약사업 117개의 공약세부사업 중 62개 사업을 완료, 79.4%의 이행율과 52.9%의 추진율을 달성했다.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진선 양평군수, “공약사업 성실히 이행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