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성시, 폭염특보 대비 합동 T/F 운영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시는 오늘 폭염주의보 발효에 따라 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부서 및 유관기관과 합동 T/F 팀을 운영하여 비상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협조체계를 갖추었다고 밝혔다.

참여 부서는 △시민안전과 △복지정책과 △보건소 △농업정책과 △축산정책과 △소통협치담당관이며, 유관기관으로는 △소방서 △한전 안성지사 △안성시 지역자율방재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T/F팀은 폭염 취약계층에 대한 안부 확인과 건강관리 교육 실시 등 운영하여 온열질환자를 예방(대비)하고 농·축산물 피해 예방 및 관리대책을 추진하며 폭염 행동요령 홍보, 폭염에 대한 상황 관리를 하여 재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폭염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장병묵 시민안전과장은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동원하여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을 할 것이며, 시민들도 폭염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필요한 경우 해당 부서에서 많은 지원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했다.

오늘 시청에서 폭염특보 대비 관련 부서 및 유관기관과 합동 T/F 팀이 논의를 하고 있다. [사진=안성시]
오늘 시청에서 폭염특보 대비 관련 부서 및 유관기관과 합동 T/F 팀이 논의를 하고 있다. [사진=안성시]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성시, 폭염특보 대비 합동 T/F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