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 개최


$1 이벤트 세 달 간 진행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키움증권은 6월 3일부터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 이벤트’를 3달 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키움증권]

이벤트 참여 대상은 2024년 6월 3일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내역이 없는 고객이며, 8월 30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를 신청한 익영업일부터 2024년 8월 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를 최초 신청한 고객에게 신청 당월 포함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미국주식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시세 이용료 무료 기간이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되어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법인 고객 또는 직업 대분류가 금융권인 고객인 경우, 무료 시세 적용 기간 내 20계약 이상 거래 시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

키움증권은 영웅문G(HTS), 영웅문SG(MTS)뿐만 아니라 영웅문S#(MTS)까지 거래 매체를 확대하여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영웅문S#에는 일반주문 화면뿐만 아니라, 원하는 가격에 원클릭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 화면을 제공하여 고객의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호가주문 화면에서는 보유잔고의 평가손익·실현손익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더 많은 호가 보기·호가 등락률 표시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주문화면 설정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달러 이벤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