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재무설계-바로선병원, 보험금청구 라운지 입점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한국재무설계와 바로선병원이 보험금청구 라운지 운영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재무설계는 바로선병원 내에 전문 보험금청구 라운지를 오는 6월부터 운영한다.

조성민(왼쪽) 바로선병원 행정경영원장과 최병문 한국재무설계 대표가 지난 30일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재무설계]
조성민(왼쪽) 바로선병원 행정경영원장과 최병문 한국재무설계 대표가 지난 30일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재무설계]

보험금 청구 라운지에서는 환자와 방문객들이 보험 관련 상담을 받고, 보험금 청구 절차를 한 자리에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또 한국재무설계의 전문 재무상담사들이 상주하면서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병문 한국재무설계 대표는 "이번 협약은 한국재무설계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보험금 청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바로선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보험 서비스의 접근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성민 바로선병원 행정경영원장도 "한국재무설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병원 이용 고객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환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는 우리 병원의 철학과 잘 맞는 협력"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재무설계와 바로선병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김동현 기자(rlaehd365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재무설계-바로선병원, 보험금청구 라운지 입점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