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임직원 대상 가족행사 개최


6월 27일까지 임직원 자녀 출품 그림 전시전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GS건설이 6월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족행사를 마련한다고 31일 밝혔다.

'GS건설에 왔나 봄' 전시전 그림 [사진=GS건설]
'GS건설에 왔나 봄' 전시전 그림 [사진=GS건설]

GS건설은 내달 27일까지 'GS건설에 왔나 봄'이라는 이름의 그림 전시전을 진행한다. 사내 공모로 임직원들의 자녀들이 '봄'을 주제로 그린 그림을 접수 받아 이 중 50여점을 서울시 종로구 GS건설 본사사옥 그랑서울 1층 로비에서 전시한다.

전시회에는 GS건설이 직원들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본사 2층에서 운영 중인 'GS건설 꿈과 희망의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들이 다수 참여했다. 만 1세부터 만 5세까지 나이대별로 5개 반으로 구성된 어린이집은 자체 기준에 따라 임직원 자녀들을 선발해 운영 중이다. 이 중 20여명의 원생들이 이번 전시회에 출품했다.

GS건설 어린이집에 만 1세때부터 자녀를 보내고 있는 한 직원은 "매일 아이 손을 잡고, 회사를 출근하는데, 우리 아이가 그린 그림이 회사 로비에 전시되어 있는 걸 보니 벌써 이만큼 자랐나 싶어 감회가 새롭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GS건설은 직원과 10세 미만 자녀 초청 야외 행사인 'Fun Fun 한 토요일'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이 행사는 평소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현장 직원들을 중심으로 이뤄지며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두리랜드에서 실내키즈파크·야외 놀이시설 체험과 전시관 관람 등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행사를 기획한 GS건설 생활문화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의 자녀 그림 전시회와 놀이동산 체험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임직원 대상 가족행사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