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분양


총 903가구 규모…견본주택 열고 분양마케팅 돌입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롯데건설이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단지는 부산시 부산진구 양정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8층, 10개동, 전용면적 39~110㎡, 총 90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전용면적 59~110㎡, 489가구를 일반분양한다. 타입별 가구수는 △59㎡A 212가구 △59㎡B 16가구 △84㎡A 71가구 △84㎡B 164가구 △110㎡ 26가구다.

단지는 부산지하철 1호선 양정역 역세권으로 2,3,4호선과 동해선 등으로 갈아타기 쉽다. 중앙대로 BRT도 가깝고 중앙대로, 동평로 등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또한 부산 부전역에서 서울 청량리역까지 완전 개통하는 KTX-이음(예정)과 BuTX(부산형 급행철도)(예정), 황령3터널(예정) 등이 예정됐다.

이와 함께 양정초와 양동초, 동의중, 세정고, 양정고, 부산진여고, 성모여고 등 학교가 도보 통학권이고 양정동 학원가, 기적의 도서관, 영어학습지원센터인 부산글로벌빌리지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롯데백화점, 이마트, 동의병원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단지 인근으로는 부산시청, 연제구청, 부산지방법원 등이 밀집해 있다.

롯데건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에 특화설계와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이 우수하고 드레스룸, 팬트리 등으로 수납 공간을 늘렸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 멀티룸, 탁구장 등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과 독서실, 북카페, 스터디룸, 키즈룸, 맘&키즈카페,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테마형 휴식공간으로 그린바이그루브가든, 포켓정원 등 쾌적성을 높일 특화 조경설계도 적용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은 양정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교통호재가 많아 미래가치가 기대된다"며 "부산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연산동과 양정동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만큼 많은 수요자분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분양 일정은 내달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청약, 12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21~28일 서류접수를 받는다. 정당계약은 7월 1~3일 진행한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