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난치병 환아 가족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 전개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쿠팡은 지난 28일 서울대어린이병원 꿈틀꽃씨 쉼터에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난치병 아동과 가족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강한승 쿠팡 대표이사(가운데)가 난치병 환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에 참석해 환아 및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
강한승 쿠팡 대표이사(가운데)가 난치병 환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에 참석해 환아 및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

지난 3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에 난치병 환아들을 초청하는 소원 성취 이벤트를 진행했던 쿠팡은 다시 한번 난치병 환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쿠팡은 간모세포종, 유잉육종 등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15명의 난치병 아동과 가족들을 꿈틀꽃씨 쉼터로 초청해 선물을 증정했다. 또한 벌룬매직쇼 등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강한승 쿠팡 대표이사는 "난치병과 용감하게 싸우고 있는 아동들과 가족들에게 좋은 시간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라며 "쿠팡은 투병 생활을 견뎌내고 있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아이들이 더 큰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민기식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이사장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도 큰 의미를 갖는다"며 "메이크어위시 코리아는 앞으로도 난치병 투병 중인 아동들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정은 서울대어린이병원 통합케어센터장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보호자분께도 깜짝선물을 드리고 싶다는 쿠팡의 따뜻한 아이디어와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주고자 하는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의 마음이 합쳐져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남겨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난치병 환아 가족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