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길거리에서 흉기 들고 집단 패싸움 벌인 남녀 4명…"조폭은 아냐"


[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길거리에서 흉기를 들고 집단 패싸움을 벌인 남녀 4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inews24

인천 연수경찰서는 지난 28일 살인미수 등 혐의로 4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상 특수상해 혐의로 B씨 등 20∼30대 남녀 3명도 함께 붙잡았다.

A씨는 지난 26일 오후 10시 20분께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길거리에서 지인인 40대 남성 C씨를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 등 남녀 3명도 범행에 가담해 C씨와 그의 직장동료인 50대 남성을 때린 혐의를 받았다.

A씨는 미리 준비한 흉기를 가지고 지인인 B씨 등과 함께 피해자들의 사무실이 있는 건물 앞에 찾아가 이런 범행을 저질렀다.

inews24

A씨 등 남성 3명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긴급 체포됐으며, 20대 여성 1명은 임의동행으로 함께 조사를 받았다.

C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사에 따르면 A씨는 피해자 중 한 명과 금전 거래를 한 것으로 추정되며, 경찰은 일행 4명과 C씨 일행 2명이 집단 패싸움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다만 피의자나 피해자 측 모두 폭력조직원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길거리에서 흉기 들고 집단 패싸움 벌인 남녀 4명…"조폭은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