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영일 순창군수, 전북비전포럼 초청 특강


쉴랜드서 '군민 행복도시 순창' 주제로 열강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최영일 전북자치도 순창군수는 지난 24일 순창 쉴랜드에서 개최된 전북비전포럼(이사장 두완정) 워크숍에서 ‘군민 행복도시 순창’을 주제로 특강에 나섰다.

이번 특강은 순창 쉴랜드에서 워크숍을 진행한 전북비전포럼이 최영일 순창군수를 강연자로 초청하면서 이뤄졌다.

최영일 순창군수가 전북지전포럼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순창군 ]
최영일 순창군수가 전북지전포럼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순창군 ]

이날 강연자로 나선 최 군수는 전북비전포럼 회원 100여명 앞에서 △ 청정자연을 맛보는 산림치유 관광지 조성 △ 도시민 정착 지원정책 추진 등 민선 8기 순창군의 비전 및 군정 철학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또 △ 맞춤형 보편적 복지 실현 △ 돈버는 농업 실현 등 보편적 복지정책을 실현하며 최근 인구 증가라는 기적을 이뤄낸 사례를 들어가며 미래 순창군의 밝은 청사진에 대해 언급했다.

최영일 군수는 “순창의 미래발전을 위해 기업 투자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순창이 가지고 있는 자연환경, 장류산업 등 장점을 활용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전북비전포럼 기업인들의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도움”을 당부했다.

이어 “전북특별자치도 내 기업인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준 두완정 이사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오늘 이 자리가 순창에 투자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라며 순창에 투자하는 기업에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전북비전포럼은 전북의 미래발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정책 포럼이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영일 순창군수, 전북비전포럼 초청 특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