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우건설, 올해 12번째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3년간 34개 단지에서 음악회 개최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대우건설이 25일 한들물빛도시 지웰시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25일 한들물빛도시 지웰시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열린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서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공연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25일 한들물빛도시 지웰시티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열린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서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공연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올해 12회차 공연인 이번 행사는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1부는 전통 연희를 선보이는 '다온 연희단'이 풍물놀이 공연과 각종 기예를 선보였다. 2부는 클래식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예술단체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방성호 지휘자의 지휘 아래 영화 ost, 팝, 가요, 클래식 등을 연주했다.

가든 음악회에 참석한 한들물빛도시 지웰시티 센트럴 푸르지오의 한 입주민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문화생활을 충분히 누리기 어려웠는데 아파트 단지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와 음악회를 즐길 수 있다니 선물 같은 경험"이라고 전했다.

대우건설은 입주 고객 대상 서비스인 PRUS+(Pride Up Service)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웰컴밀, 와인 클래스, 힐링 티클래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의 경우 2022년 9월부터 34개 단지에서 개최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의 입주민 만족도가 높아 행사를 확대해 올해는 총 30여 개 단지에서 가든 음악회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푸르지오 입주민들이 단지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정성껏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건설, 올해 12번째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