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 유성구의회, 예비군 동대장과의 간담회 개최


한형신 의원 주관, 예비군과 지역 안보 위한 협력 강화 논의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형신 대전 유성구의원(운영위원장)이 주관한 '예비군 동대장과의 간담회'가 지난 24일 유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간담회는 한형신 의원을 비롯한 유성구의회 의원들과 관내 예비군 지휘관·현역 군인,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유성구의회 처음으로 지역 안보의 최일선에서 예비군 자원의 효율적인 관리와 지역 안보 확립을 위해 애쓰고 있는 예비군 지휘관·현역 군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건의사항 등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형신 대전 유성구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주관한 '예비군 동대장과의 간담회'가 24일 유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사진=유성구의회]
한형신 대전 유성구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주관한 '예비군 동대장과의 간담회'가 24일 유성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사진=유성구의회]

지역방위의 주축이 되는 예비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 이를 토대로 지역 안보 체계 강화 방안 등 의견을 나눴다.

또한 지역방위의 주축이 되는 예비군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 안보 체계를 보다 강화하기 위한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한 의원은 "지역 방위의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예비군 지휘관과 군인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간담회를 통해 나온 의견을 수렴해 유성구 예비군이 보다 효율적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 유성구의회, 예비군 동대장과의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