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평군, ‘제29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양평물맑은시장 일대에서 일상생활 속 자율안전점검 실천을 통한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제29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양평군(안전총괄과) △양평소방서 △양평공사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양평사랑나눔회 △양평군 지역자율방재단 △한국아마추어무선연맹 양평지부 등 유관기관 및 민간단체 70여명이 함께한 민·관 합동 행사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관내 노후·고위험 시설물 대상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집중안전점검과 재난안전사고로부터의 일상 회복 지원을 위해 군에서 가입한 양평군민안전보험 홍보, 여름철 대비 폭염 행동요령 안내, 자율안전점검 참여 독려 등이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은 “안전한 여름철을 보낼 수 있도록 평소 나와 주변을 살피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느꼈다”고 소감을 했다.

지주연 부군수는 “전국노래자랑과 제26회 이봉주 마라톤대회, 제2회 양평밀축제 등 각종 축제와 행사가 계속되는 계절인 만큼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이 더더욱 중요한 시기”라며, “각종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평소 안전문제에 관심과 주의를 기울여주시길 당부드린다”고 했다.

제29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제29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양평군]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평군, ‘제299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