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평택시의회, 한국장애인부모회에 후원금 전달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는 오늘 시의회 2층 의장실에서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와 간담회를 갖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관내 거주 발달장애인들의 체육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의 신체 발달과 사회적‧정서적 발달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승영 의장과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 강태숙 지부장, 이원선·윤복희 부회장, 이성진 감사, 모봉연 이사 등 6명이 참석했다.

유 의장은 “이번 후원금이 발달장애인들의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평택시의회에서는 장애인들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신체적‧사회적 활동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했다.

강태숙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장은 “이번 후원금은 발달장애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총 6회의 체육활동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늘 평택시의회에서 유승영 시의장이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시의회]
오늘 평택시의회에서 유승영 시의장이 한국장애인부모회 평택시지부 후원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시의회]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택시의회, 한국장애인부모회에 후원금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