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천시, 김경희 시장 현장 중심 기업친화활동 전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김경희 시장은 오늘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예맛상사㈜를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현장을 둘러보며 회사 관계자를 격려했다.

예맛상사(주)는 2008년 설립된 대한민국 전통식품 ‘김’가공 전문기업으로, 현재 국내 코스트코, 이마트 등 대형마트는 물론 쿠팡 등 온라인에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 12개국에 3년 연속 1천만 불 이상의 수출실적을 올리고 있는 건실한 기업이다.

지난해 기존 공장을 증설하여 건축 연면적 약2,800평의 공장을 신축하였으며, 보다 안정적인 생산역량을 확보해 우수 기업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예맛상사(주)는 소규모 기업환경개선사업을 통한 공장 내 LED교체공사 및 수산식품 가공설비에 대한 지원과 공장 진입 전 회전교차로의 원활한 통행을 위한 색선 표기를 완료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으며, 앞으로도 원활한 기업활동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김 시장은 “우리에게 친숙한 ‘김’이라는 식재료 하나로 국내를 넘어 세계로 수출하는 예맛상사(주)에 무한한 응원을 보낸다.”라며, “앞으로도 이천시와 예맛상사(주)가 상생의 동반자로 함께 할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모색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김경희 이천시장 [사진=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 [사진=이천시]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천시, 김경희 시장 현장 중심 기업친화활동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