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미희 대전유성구의원, “청년&스타트업 성장위한 마음건강 지원 강화해야”


청년과 스타트업 마음건강 발전방향 논의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 유성구의회 김미희 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지난 14일 ‘청년과 스타트업 마음건강 발전방향 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주최자인 김미희 의원과 유성구의회 의원, 청년 창업가, 스타트업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으며 대전에서 가장 청년인구 비중이 높은 유성구의 청년 창업자와 스타트업 재직자들이 마음껏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정책방향 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간담회에서는 청년창업과 스타트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창업자와 구성원들의 마음건강을 돌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는 것에 공감하며 이를 위한 인식 개선과 제도마련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대전 유성구의회 김미희 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지난 14일 ‘청년과 스타트업 마음건강 발전방향 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유성구의회]
대전 유성구의회 김미희 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장)이 지난 14일 ‘청년과 스타트업 마음건강 발전방향 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유성구의회]

간담회에서 김 의원은 “청년과 스타트업 종사자들이 직면하게 되는 다양한 문제 중 심리·정서적 문제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들의 마음건강을 안정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필요하지만 서로가 교류하고 소통하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먼저 선행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미희 대전유성구의원, “청년&스타트업 성장위한 마음건강 지원 강화해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