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로쉬코리아는 시니어 문화여가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오뉴(ONEW)'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더 많은 시니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했다. 리뉴얼을 통해 고객과 협력사 등 방문자 모두가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사업 방향성과 함께 시니어 전문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는 목적이다.
홈페이지는 프로그램, 매거진, 커뮤니티, 오뉴소개, 문의하기 섹션으로 구성했다.
프로그램 섹션에는 5060세대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소셜 다락방', '플레이그라운드', '컬처 라운지', '사유의 서재', '지식의 정원', '창작 아뜰리에', '웰니스 라운지' 등 총 7가지 카테고리별 105개 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리뉴얼 이후 프로그램은 원데이 클래스 개념의 시간권과 정규 클래스 개념의 정기권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중 시간권은 같은 시간대(오전·오후·저녁) 프로그램에 한해 1개의 프로그램 가격으로 2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도록 했다.
매거진 섹션은 스페셜·피플·컬처·헬스·라이프 등 직관적 카테고리로 개편했다. 시니어들의 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서비스로서, 이달부터 주요 키워드를 선정해 그에 따른 섹션별 콘텐츠를 발행할 계획이다. 5월은 '선물'이란 키워드로 스페셜 기획 기사, 인터뷰, 정보 등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뉴소개 섹션에서는 5060 액티브 시니어들과 함께 성장한 오뉴의 히스토리를 담은 '브랜드스토리',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니어 고객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고객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의 놀이터가 될 커뮤니티 섹션에서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현재 시스템 구축 중이다.
로쉬코리아는 오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뮤직 토크쇼인 '오뉴 스테이지'에서 오는 16일에는 1970년대 최고의 디바 '개여울' 정미조의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29일에는 클래식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로쉬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오뉴와 오뉴 프로그램을 만났으면 하는 바람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며 "시니어분들이 기존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배움을 바탕으로 삶의 활력을 얻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