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모드 '버그 모드' 출시


기존 '꼬물이 모드'에 레트로 감성 입혀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일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신규 '버그 모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넥슨이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신규 모드 '버그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넥슨이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신규 모드 '버그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넥슨]

'버그 모드'는 기존 '꼬물이 모드'에 레트로 테마를 입힌 신규 모드로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 1:1 개인전 혹은 2:2 팀전으로 플레이 가능한 이번 신규 모드에서는 '꼬물이'와 '까칠이' 대신 '버그'와 '바이러스'가 등장하며, 상대편보다 더 많은 '버그'와 '바이러스'를 퇴치하면 승리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신규 모드 출시를 기념해 '버그를 퇴치하자!'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버그 모드'에서 '버그' 100마리 혹은 '바이러스' 30마리를 처치할 때마다 일반보상 혹은 럭키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반 보상으로는 '레트로버그 배경', '레트로버그 깃발' 등의 각종 치장 아이템을, 럭키 보상으로는 '던전앤파이터' 컬래버 아이템 '진레이저'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간의 상점 이용 시 등장하는 '슈퍼 우니 상자'를 사용해 '우니'를 '슈퍼 우니'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파워업! 슈퍼 우니' 이벤트를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업그레이드 성공 시 기본 물풍선 수 +1, 최고 물풍선 수 +2 혜택이 부여된 '슈퍼 우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200레벨 이하 이용자들에게 '바늘', '실드', '산삼', '센서 고글' 등 각종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5월 29일까지 실시한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신규 모드 '버그 모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