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방,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운영기금 후원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12월 경기도 하남시 개원 예정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종합물류기업 세방은 롯데의료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좌측부터 김천주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 윤연중 보바스어린이의원 병원장 [사진=세방]
좌측부터 김천주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 윤연중 보바스어린이의원 병원장 [사진=세방]

롯데의료재단은 이를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대한 건립·운영기금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는 장애 아동을 위한 맞춤형 치료실·소아 재활치료 특수장비 등 어린이 재활치료에 최적화된 의료기관으로, 오는 12월 경기도 하남시에 개원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은 세방의 최종일 대표, 김근영 경영관리본부장, 롯데의료재단 김천주 이사장, 보바스어린이의원 윤연중 병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3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보바스기념병원에서 전달됐다.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는 "세방의 작은 도움이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 롯데의료재단의 온정이 더 많은 환아들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국내 최초의 소아재활 전문병원으로 개원한 롯데의료재단의 보바스어린이의원은 뇌 병변 질환, 중추신경계 질환으로 발달 지연을 겪고 있는 환아들에게 집중 재활치료 등 체계적인 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방,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운영기금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