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천시,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 개막식 개최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시는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 개막식이 오는 26일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 대공연장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개막식에는 김경희 시장, 이천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국회의원과 관내 기관장·사회단체장을 비롯한 이천시 인사와 경기도 30개시·군 시장 및 군수, 도·시의원, 국내교류도시 및 단체, 대학 총장, 군부대장 등 외부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개막식은 △식전공연 △공식행사 △축사 △축하공연으로 진행되며 식전 공연은 피아니스트 문재원, 소프라노 최정원, 테너 박회림의 클래식 및 뮤지컬 공연을 통해 성대하게 시작한다.

이어진 공식행사에서는 내빈소개 및 국민의례, 드론쇼, 개막선언 및 명장과 도예고 학생들의 물레시연 퍼포먼스, 이천시장의 환영사 및 국회의원, 시의회 의장 등 귀빈들의 축사를 통해 성공적인 축제를 기원한다.

마지막 축하공연은 가수 폴킴과 에일리가 초대되어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펼치며 이날 개막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천도자기축제는 3년 연속 경기관광축제 지원 사업 최우수 축제로 선정된 명실상부 이천을 대표하는 축제로 오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12일간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와 사기막골 도예촌에서 개최된다.

이천시청 전경 [사진=이천시]
이천시청 전경 [사진=이천시]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천시, 제38회 이천도자기축제 개막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