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팅크웨어, '125분' 녹화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i' 출시


흔들림 보정·수중 촬영 등 다양한 기능…활동성·편의성 높여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팅크웨어는 초소형 Real 4K 하이브리드 액션캠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i'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소형 Real 4K 하이브리드 액션캠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i 이미지. [사진=팅크웨어]
초소형 Real 4K 하이브리드 액션캠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i 이미지. [사진=팅크웨어]

이 제품은 기존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NC10'의 후속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이미지 센서와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이 특징이다. 또 흔들림 보정 기술 '스무스 샷 1.0(Smooth Shot 1.0)'으로 움직임이 많은 순간에도 영상을 매끄럽게 촬영할 수 있다.

스무스 샷 1.0은 다이나믹 모드(Dynamic Mode)와 노멀 모드(Normal Mode)로 설정이 가능하다. 또 신제품은 세로로 돌리지 않아도 세로 모드로 촬영이 가능하고 간단한 설정으로 타임 랩스와 슬로우 모션 촬영도 지원한다. 사용자는 영상을 촬영하고 아이나비 모빌리티 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녹화 상황을 볼 수 있다. 1.28인치 와이드 터치 LCD화면으로도 결과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1100 mAh 배터리가 내장돼 최대 125분 동안 녹화가 가능하다.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적용해 모빌리티캠, 애니멀 라이브 캠, 바디캠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자체 방수 기능으로 별도의 케이스 없이도 최대 수심 5미터의 수중 촬영을 할 수 있다.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옷 또는 가방에 고정하는 클립 케이스 △각종 마운트와 연결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프레임 케이스 △최대 30미터까지 방수가 가능한 방수케이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전국 7개의 오프라인 서비스센터와 택배 수리 서비스를 통해 1년 무상 AS도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4주간 기간별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은 8만원이 할인된 19만9000원에 제품을 살 수 있다.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는 7만원이 할인된 20만 90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32GB 메모리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페이 5000원을 제공한다. 24일 오후 6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라이브 구매 인증 이벤트와 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제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팅크웨어, '125분' 녹화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mini'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