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증권, 고객 목소리 듣는다…'2024 대신 프렌즈' 모집


금융 서비스 개선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 청취·반영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대신증권이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참여제도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이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참여제도를 실시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금융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고객참여제도를 실시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판매 중인 금융 상품, 서비스·사후관리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온라인 고객패널인 '2024 대신 프렌즈'를 20명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신 프렌즈로 선정된 고객은 5월부터 약 4개월간 대신증권의 금융 상품·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한다. 과제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주어진 과제를 수행할 시, 건 별로 최대 10만원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활동 결과에 따라 우수패널로 선정되면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1등 50만원(1명), 2등 30만원(1명), 3등 20만원(2명)이다.

2024 대신 프렌즈는 대신증권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30일까지 대신증권·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5월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임유신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소비자 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패널 제도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며 "소비자 친화적인 금융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증권, 고객 목소리 듣는다…'2024 대신 프렌즈'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