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증권, 2분기 증시 대응 전략 온라인 세미나 개최


25일 오후 4시 '줌'으로 진행

[아이뉴스24 황태규 기자] 대신증권이 2분기 증시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신증권이 2분기 증시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2분기 증시 대응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대신증권]

이번 세미나는 '분기점에 위치한 코스피, 대응전략은?'을 주제로 이달 25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3월 미국 소비자물가지수(CPI) 쇼크로 인한 금리 인하 시기 후퇴와 증시 변동성 확대에 대한 장단기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경민 대신증권 FICC리서치부장이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주요국 경제지표를 바탕으로 증시를 분석한다. 미국의 금리 인하 시기를 예측하고 변동성 확대에 대한 단기 대응법을 소개할 예정이며 물가, 시장금리 등 거시경제 지표에 따른 장기 투자전략도 제시한다.

세미나는 25일 오후 4시부터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통해 진행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온라인 거래 플랫폼(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환기 대신증권 디지털PB센터장은 "최근 미국 CPI 쇼크에 따른 대응전략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로 변동성에 대응하는 장단기 투자 전략을 세워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태규 기자(dumpli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증권, 2분기 증시 대응 전략 온라인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