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천시, 청년이룸 복면가왕 가면 디자이너 황재근 특강 진행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시는 MBC 복면가왕의 가면을 제작하는 황재근 디자이너를 청년일자리카페 ‘청년e-room’(이하 청년이룸)에 초청하여‘패션 고전 미학 발자취부터 OOTD(오늘의 패션)스타일까지’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황재근은 한국인 최초로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 예술학교를 졸업한 디자이너로 차세대 탑 디자이너 선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올스타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바 있다. 또한, 여성복 라인 제쿤(ZEQUUN)을 론칭해 독특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기도 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이번 특강에서 황재근 디자이너는 이천시 청년들에게 창조적인 사고로 패션을 대하는 자세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추고 패션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본 강연은 오는 19일 늦은 7시 청년이룸에서 진행하며, 관내 19세 이상 39세 이하 패션에 관심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경희 시장은 “청년들에게 다양한 아이디어와 도전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는 강의가 마련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하며, “청년일자리카페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명사 특강인 만큼 청년들이 진로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청년성장 아카데미 인이어 특강 웹 포스터 [사진=이천시]
청년성장 아카데미 인이어 특강 웹 포스터 [사진=이천시]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천시, 청년이룸 복면가왕 가면 디자이너 황재근 특강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