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주소방서, 금사119안전센터 개청식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시 여주소방서는 12일 금사119안전센터 개청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금사면 풍물패 회원들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으며 내빈으로 △이충우 여주시장 △김선교 국회의원 당선인 △경기도의회 김규창 △서광범 의원 △여주시의회 정병관 의장 등을 포함 약 90명이 참석하여 개청을 축하했다.

금사119안전센터는 연면적 837㎡의 2층 규모로 센터를 준공했으며 25명의 소방공무원과 장비 4대(펌프1, 탱크1, 소형사다리차1, 구급차1)를 배치하여 지난 2월 말부터 여주시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업무를 시작했다.

유재홍 소방서장은 “금사센터는 지역내 증가하고 있는 대형물류창고 건립과 산업단지 조성, 초고령사회 진입 등으로 인해 지역 안전지수가 급격히 올라가는 것에 대한 선제적 대비로 경기도, 경기도의회, 여주시, 여주시의회와의 합작품이다.”라고 고마움을 전하며 “여주시는 문화유산과 자연환경이 잘 조성된 도시인만큼 시민은 물론 관광객들의 안전까지 책임지는 최선을 다하는 여주소방서가 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지난 12일 여주소방서 금사 119 안전센터 개청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소방서]
지난 12일 여주소방서 금사 119 안전센터 개청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주소방서]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주소방서, 금사119안전센터 개청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