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지난 4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2024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Partners Innovation Fair)'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 코웨이 본사에서 열린 '2024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Partners Innovation Fair)'에서 참관객들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코웨이]](https://image.inews24.com/v1/c8a9d56e9190ba.jpg)
이번 대회는 코웨이의 대표적인 상생협력 활동으로 코웨이와 파트너사간 기술 교류를 강화하고,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열렸다. 대회는 △아이디어 △이노베이션 △글로벌 △미래 기술 등 4가지의 테마로 파트너사의 우수한 혁신 기술 등을 소개했다.
코웨이 연구개발 관련 임직원과 파트너사 관계자 약 500여명이 행사장을 찾았다. 미래 기술 확보를 위한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한 뒤 참관객 투표를 통해 파트너사의 제안 아이디어 중 우수 기술 3개사를 선정해 시상했다.
코웨이는 향후 출시할 신제품에 이번 행사에서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를 적용해 상생을 더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코웨이 파트너사인 심재귀 이랜시스 대표는 "동반성장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파트너사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코웨이의 기업문화는 파트너사에도 큰 귀감"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속성장의 발판을 마련하고 기술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는 "많은 파트너사에서 제안해 주신 아이디어와 기술은 코웨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모두의 미래에 큰 성장 동력이 돼 우리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로를 믿고 도전하며, 코웨이와 함께 무한한 가능성을 실현해 나가자"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