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론칭


환기 중요성·환기청정기 장점 알리는 메시지 전달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경동나비엔은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엔딩컷.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엔딩컷. [사진=경동나비엔]

이번 광고에서는 실내 공기질 관리의 필수인 환기의 중요함을 알리고, 하나의 기기로 집안 전체의 공기질을 제어할 수 있는 환기청정기만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소개한다. 공기청정기의 기능에 필터를 통해 깨끗한 새 공기를 수시로 공급할 수 있다는 차별점도 전달할 예정이다.

광고모델 마동석 씨는 '나비엔 숙면매트'와 '나비엔 콘덴싱 ON AI'에 이어 환기청정기 TV광고에서 또 한번 열연을 펼친다. 나쁜 공기와 깨끗한 공기로 1인 2역을 맡아 환기청정기를 통해 실내 공기가 정화되는 과정을 특유의 표정 연기와 맨손 액션으로 재치있게 표현했다. 광고 배경음악은 가수 전인권 씨의 인기곡인 '돌고돌고돌고'로 환기와 어울리는 곡을 채택해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를 더한다.

TV광고에서 못다한 기능 등에 대한 이야기는 디지털 광고로 제작해 공식 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부터 환기까지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요리, 운동 등 생활 전반에 활용할 수 있다"며 "공기질 관리에 새로운 대안이 될 환기청정기를 알리고자 준비한 이번 TV광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동나비엔, 환기청정기 신규 TV광고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