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해외 티저 사이트 오픈


글로벌 시장에 신규 콘텐츠 및 게임 소식 공개 예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다. △깊이 있는 액션 △정교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위트 있는 스토리 △기사 조합을 통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스타 2022에서 시연 버전으로 공개돼 이목을 끈 바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하며, 아기자기한 픽셀 아트로 묘사한 가디스오더만의 동화풍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 소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세계관 영상도 함께 선보였다. 공개한 영상은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은 세계관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소개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며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올해 하반기 출시가 목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가디스오더' 해외 티저 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