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라창현 기자]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를 설을 맞아 가족, 지인과 즐길 수 있는 하이볼로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
트랜스베버리지는 와일드 터키를 설에 즐길 만한 하이볼로 추천했다. 와일드 터키는 미국을 대표하는 버번 위스키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최고의 재료만 사용해 강한 풍미를 가진 오크통에 숙성해 순수한 버번의 맛을 지켜오고 있다.
![트랜스베버리지의 와일드 터키 패키지 이미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대형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이마트24)에서 판매되고 있다. [사진=트랜스베버리지]](https://image.inews24.com/v1/0ca2718cb439ef.jpg)
와일드 터키 패키지는 와일드 터키 101 8년 700ml 1병에 온더락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됐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 GS25, CU,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와일드 터키 하이볼은 잔에 얼음을 가득 채우고 와일드 터키 30ml에 진저에일 120ml를 붓고 잘 저은 후 기호에 따라 레몬을 첨가하면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와일드 터키 하이볼을 맛볼 수 있다.
더 글렌그란트도 명절에 어울리는 하이볼로 추천한다. 이 위스키는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에 영감을 받아 절제되고 품질이 뛰어난 싱글몰트로 알려졌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GS25, CU, 이마트 등 편의점 스마트 오더를 통해 더 글렌그란트 신년 한정판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더 글레글란트 하이볼은 더 글렌그란트 45ml에 토닉워터 135ml를 잘 섞은 후 취향에 따라 레몬 등을 첨가하면 된다. 과일과 캐러멜, 꿀 향 등 복합적이면서 풍성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은 다소 기름지고 느끼한 명절 음식에 특히 잘 어울려 다양한 연령대가 모이는 설 가족 모임에 안성맞춤이다"면서 "하이볼로 상쾌한 즐거움을 맛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창현 기자(ra@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