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월 15일 쇼케이스 개최


드라마 주연 배우 장동건·이준기·신세경 축전 영상 공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상반기 출시 예정인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를 오는 2월 15일 오전 10시 개최한다.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상세한 게임 소개와 사업 일정 등이 공개되며 행사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가 개발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PC-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세력 안에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역할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넷마블은 아스달 세계관을 게임만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몰입감 있게 풀어내는 것은 물론 날씨에 따른 플레이의 변화, 낚시, 요리 같은 생활 콘텐츠로 아스 대륙에서 살아가는 듯한 경험을 더했다.

넷마블은 스튜디오드래곤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 2부터 IP를 함께 인큐베이팅했으며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도 양사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넷마블은 쇼케이스 티저 영상과 함께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주연을 맡은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배우의 축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월 15일 쇼케이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