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해 설 선물로 '서울 굿즈' 어때요?


DDP디자인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

[아이뉴스24 정종오 기자] 서울시가 민족의 명절 설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는 시민들을 위해 연령대, 성향 등을 반영한 서울 굿즈 추천 아이템을 소개했다.

서울 도시브랜드(Seoul My Soul) 확산을 위해 서울디자인재단‧서울관광재단과 협업해 지난해 12월부터 서울 굿즈를 제작‧판매 중이다.

시민‧관광객의 호응과 관심이 매우 높아 지난 연말 광화문 크리스마스마켓을 비롯한 온라인몰 텐바이텐, DDP디자인 스토어에서 일부 제품이 출시와 동시에 완판되기도 했다.

회색 후드티, 파우치 등 20여종의 ‘서울 굿즈’를 지난 17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사진=서울시]
회색 후드티, 파우치 등 20여종의 ‘서울 굿즈’를 지난 17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사진=서울시]

이번에 서울시가 추천하는 서울 굿즈는 출시와 동시에 연이은 완판 행진을 보인 후드티를 비롯해 부모님용, 대학생 자녀용, 어린 조카용 등 다양하다.

대학생용은 볼캡, 양말, 스포츠보틀, 인센스스틱, 룸슬리퍼, 파우치, 엽서 ,젤펜으로 구성됐다. 부모님용은 후드티, 리유저블백 등이 마련됐고 조카들을 위해서는 키링, 달고나DIY세트, 지비츠 세트를 제안했다.

서울시가 추천한 서울 굿즈 아이템은 DDP디자인스토어 매장과 지난 17일 오픈한 DDP디자인스토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채숙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서울 굿즈는 서울의 도시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서울의 대표 상품으로 소장가치가 있다”며 “올해 설 선물은 식상한 가공식품 말고 센스 넘치는 서울 굿즈로 바꿔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종오 기자(ikoki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해 설 선물로 '서울 굿즈' 어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