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전문학관,‘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문학전시’ 성료


해설이 있는 문학전시 행사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은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문학전시’가 지난 15일 지역 내 고교생 229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전문학관의 기획전시 ‘대전 작가 탄생 100주년 기념전’ 연계 프로그램으로, 학업으로 지친 지역 내 고3 수험생이 문학과 예술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행사에 참여한 229명의 학생들은 ‘대전 작가 탄생 100주년 기념전’ 전시기획자의 재미있고 생생한 해설과 함께하는 문학전시 관람, ‘예술의 힘: 문학과 미술’을 주제로 한 지역 문인(시인 박소영) 초청 강연과 문학‧미술 융합 체험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문학전시’ 진행 모습[사진=[대전문화재단]

조성남 대전문학관장은 “이번 고3 수험생 대상 기획전시 연계 프로그램처럼 많은 시민들이 대전문학관을 통해 문학과 예술의 즐거움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전작가 탄생 100주년 기념전’은 내년 2월까지 진행되며, 단체관람 등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전문학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전문학관,‘고3 수험생과 함께하는 해설이 있는 문학전시’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