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특징주] SAMG엔터, 연말 연휴·신규 시즌 공개 앞두고 주가 강세


하나증권 "마진 개선 기대" 주간 추천 종목으로 꼽아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대목을 앞두고 SAMG엔터 주가가 강세다.

18일 오전 9시 43분 기준 SAMG엔터는 전 거래일 대비 1550원(6.68%) 오른 2만47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15일에도 하루 동안 7%대의 강세를 보이며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특징주
특징주

SAMG엔터의 오름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국내외 오프라인 테마공간 사업 진출 영향으로 풀이된다.

SAMG엔터는 지난 15일 경기도 판교 파미어스몰에 티니핑월드를 개장했으며 장기적으로 티니핑월드 모델을 토대로 오프라인 테마공간 사업의 해외 진출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이사는 "티니핑월드 개장을 기점으로 SAMG엔터는 키즈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패밀리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강력한 지식재산권(IP) 프로듀싱 역량을 토대로 IP 관련 MD를 직접 개발하고 유통하는 것을 넘어 콘텐츠를 소비하는 공간도 직접 설계해 SAMG엔터만의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증권도 주간 추천 종목으로 SAMG엔터를 꼽으며 "티니핑 등 주력 지식재산권(IP) 신규 시즌 공개와 MD 마트 직접 유통에 따른 마진 개선이 기대된다. 티니핑 시즌3도 연내 중국 론칭 목표"라고설명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징주] SAMG엔터, 연말 연휴·신규 시즌 공개 앞두고 주가 강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