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제34회 대학생 국내·해외주식 모의투자대회 시작


리그 수상자 2150만원·인턴십·해외탐방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키움증권이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대학(원)생을 위해 개최한 모의투자대회가 11일부터 시작된다.

키움증권이 제34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제34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키움증권]

대회 접수기간은 오는 1월 14일까지며, 대회기간은 오늘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대학(원)생과 휴학생이다.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는 올바른 투자문화 확립의 취지로 2007년부터 매년 대학생 여름, 겨울 방학기간 진행하는 대회로, 수상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회 참가 시 국내주식, 해외주식 리그에 동시 참여 되며, 각 리그 별 수상자에게 총 2150만원과 키움증권 인턴십, 해외탐방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자 외에 참가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의투자대회 참가한 학생 전원에게 '소수점 미국 주식'을 랜덤 증정하며, 1회 이상 모의투자 거래만 해도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최다 추천인 1위~5위에게는 최대 현금 30만원·6위~300위에게는 치킨도 지급한다.

키움증권은 이외에도 주식 15종목을 증정하는 '주식 15종목 몽땅드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를 개설만해도 국내주식 1주와 미국소수점 주식 1종목을 지급하며, 거래 조건 모두 충족 시 국내주식 3주, 미국소수점주식 10종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미국주식 경험이 없는 고객을 위해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 신청 시 40달러를 지급하는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이벤트도 시행한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제34회 대학생 국내·해외주식 모의투자대회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