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글로벌 정식 출시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으로 그간 경험할 수 없던 새로운 슈팅 재미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한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를 글로벌 시장에 8일 정식 출시했다.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슈팅 게임으로 자유로운 폭파 매커니즘을 통해 한계 없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0월 크로스플레이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누적 이용자 750만명, 스팀 최고 동시 접속자 약 27만명, 위시리스트 1위를 기록하며 차세대 슈팅 게임으로 기대를 모았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이 게임은 PC(스팀), 엑스박스 시리즈 XlS, 플레이스테이션5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사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체형에 따라 사용하는 스킬, 무기, 가젯이 다른 캐릭터 3종, '모나코', '서울', '라스베이거스(VEGAS)' 등 세계 명소를 기반으로 제작한 4종의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8팀으로 나뉘어 '금고'를 확보하고 지키는 '토너먼트', 9명이 부담 없이 플레이하는 '퀵 캐쉬', 48명이 경쟁하는 '랭크 토너먼트', 네 팀이 가장 많이 '코인'을 모아야 하는 '뱅크 잇' 모드 등을 제공한다.

더 파이널스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정식 출시를 기점으로 시즌1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라스베이거스'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 'LAS VEGAS'를 만나볼 수 있고 이번 맵 역시 전장의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는 역동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가상세계에서 게임쇼를 펼치는 더 파이널스 세계관의 비밀과 관련한 첫 번째 실마리를 찾아낼 수 있다.

이용자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꾸미는 코스튬 시스템도 제공하며 팬더, 발레리나 등 독특한 콘셉트의 스킨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해 미션을 수행해 레벨을 올리며 96개의 다채로운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 시스템도 선보였다.

엠바크 스튜디오의 구스타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더 파이널스는 배틀로얄, 전술 FPS 등 기존 슈팅게임들과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슈팅게임"이라며 "많은 이용자들께서 더 파이널스를 경험하시기를 바라며, 개발진은 더욱 즐거운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 글로벌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