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GS25와 손잡고 알뜰폰 유심 판매 확대


CU,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전국 4만여개 편의점 매장 유심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전국 GS25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전국 GS25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전국 GS25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헬로비전]

고물가 시대에 '자급제+알뜰폰' 조합으로 통신비를 아끼는 젊은 소비자가 급증한 만큼, 이들에게 친숙한 편의점을 통해 알뜰폰 접근성과 혜택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날부터 고객은 전국 1만 7000여 개 GS25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만나볼 수 있다. 유심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직영몰을 통해 원하는 LTE∙5G 유심 요금제로 가입한 뒤 5분이면 셀프개통 가능하다.

이번 GS25와의 협업으로 CU,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전국 4만여개 편의점 매장에서 유심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LG헬로비전은 GS25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GS25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직영몰 기본 가입혜택(모바일 상품권, OTT 6개월 무료, 제철장터 전 상품 할인쿠폰)에 더해 'GS25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5천원 권)'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사운드바, 눈 마사지기,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랜덤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남정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GS25와의 제휴를 계기로 알뜰폰 접근성과 편의점 집객효과가 동시에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밀착한 차별화 유통채널을 발굴해 알뜰폰 접근성과 체감혜택을 꾸준히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GS25와 손잡고 알뜰폰 유심 판매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