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3차 팝업스토어 오픈


17일부터 26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소원상점'을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다.

소원상점은 연말을 맞이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시작의 소원을 비는 테마로 신전을 연상시키는 구조물, 쿵야 분수대와 별, 구름 등의 장식을 이용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특징이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110평 규모로 지난 팝업스토어 대비 최대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아크릴 키링 △왕스티커 △소원 부적 카드 △소원 포토카드 △봉제 미니 키링 등 총 5종의 굿즈가 랜덤으로 포함된 '위시박스 자판기'가 마련된다. 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3회 이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콜라보 상품인 보르딘 콜드브루, 광동 비타 500 쿨멜팅스틱, 쿵야 레스토랑즈 냉장고 간식세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쿵야 분수대 조형물에 '쿵야 코인'을 던져 소원을 비는 소원 분수대, 인생네컷 포토부스, 프린팅 박스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준비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이외에도 2024년 달력, 가방, 잠옷, 피규어, 키링 등 쿵야 레스토랑즈의 베스트셀러 굿즈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까지 200여종의 굿즈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양파쿵야 풍선, 한정 포스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오늘부터 24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대평 또는 같이 갈 친구 태그 시 추첨을 통해 랜덤 위시박스를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상반기에 선보였던 두 차례의 팝업스토어에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 덕분에 보다 큰 규모로 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찾는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방문객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3차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