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주시와 (재)파주시청소년재단, '2024 파주시 청소년 아젠다 선포식' 개최


'청소년 활동 지원 협력 강화'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파주시와 (재)파주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7일 교하청소년문화의집에서 '2024 파주시 청소년 아젠다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청소년참여기구인 청소년참여위원회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이 2024년도 활동의 핵심 주제를 선정하고 발표하는 자리였다.

경기도 파주시,  ‘파’란 하늘의 ‘주’인은 우리!_선포식 현장 [사진=파주시]
경기도 파주시, ‘파’란 하늘의 ‘주’인은 우리!_선포식 현장 [사진=파주시]

청소년참여기구 위원들은 9월부터 지역사회 청소년을 위한 사회문제를 논의하며, 2024년을 위해 '환경'을 활동의 핵심 주제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청소년들은 "‘파’란 하늘의 ‘주’인은 우리"라는 표어를 발굴하여 많은 시민이 핵심 주제를 기억하고 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최수현 교하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부위원장은 "파주시 청소년들이 핵심 주제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학교나 청소년시설에서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면 보육청소년과장은 "파주시에서는 파주시청소년재단 및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다양한 '환경' 활동을 지원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파주=이윤택 기자(yt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주시와 (재)파주시청소년재단, '2024 파주시 청소년 아젠다 선포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