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이엇, 가상 아티스트 하트스틸 데뷔곡 '파라노이아' 공개…가수 백현 협업


LoL 챔피언을 재해석한 가상 아티스트…오늘 신곡 선보여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LoL)에 등장하는 챔피언을 재해석한 가상 아티스트 하트스틸의 데뷔곡 '파라노이아'를 24일 공개했다.

파라노이아 앨범 아트 [사진=라이엇게임즈]
파라노이아 앨범 아트 [사진=라이엇게임즈]

하트스틸은 LoL 챔피언 6인(이즈리얼, 세트, 크산테, 케인, 요네, 아펠리오스)을 모티브로 한다. 그룹 엑소와 슈퍼엠의 멤버인 백현 등 글로벌 아티스트 4인(백현, 칼 스크러비, 오지, 토비 루)의 실제 보이스를 기반으로 구현했다.

파라노이아는 강렬한 비트, 폭발적인 사운드, 힙합 등 장르를 아우르는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게임 속 챔피언들은 뮤직비디오에서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반항적인 모습으로 등장한다. 챔피언 고유의 특징을 세밀하게 묘사했으며 도심을 누비는 역동적인 모습이 빠른 템포의 곡과 어우러진다.

라이엇 게임즈는 하트스틸 데뷔를 기념해 LoL에서 뮤직비디오 속 챔피언들의 모습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챔피언 스킨 7종을 11월 9일 일괄 출시한다. 와일드 리프트는 11월 17일부터 총 5종의 스킨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라이엇 게임즈 뮤직(RGM)을 통해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가상 아티스트 'K/DA', 헤비메탈 밴드 '펜타킬', 힙합 그룹 '트루 데미지'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이엇, 가상 아티스트 하트스틸 데뷔곡 '파라노이아' 공개…가수 백현 협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