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항TP 경북SW진흥본부, '2023 잡(JoB)아 워크숍' 성료


취업준비생 70여명 및 지역 12개사 참여, 인재채용과 취업의 장 마련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재)포항테크노파크 경북SW진흥본부가 지난 21일 경북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2023 잡(JoB)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지원으로 경북SW진흥본부가 수행중인 '2023년 ICT이노베이션스퀘어 확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교육수료생 및 지역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들에게 인재 채용과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1일 경북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2023 잡(JoB)아 워크숍'이 열리고 있다. [사진=포항테크노파크]
지난 21일 경북ICT이노베이션스퀘어에서 '2023 잡(JoB)아 워크숍'이 열리고 있다. [사진=포항테크노파크]

취업박람회에는 취업준비생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덕우전자(주), 인플랩(주), 포인드(주) 등 지역 ICT유망기업 12개사가 현장채용관을 운영했으며, 기업 채용 정보와 함께 참가자에게 유익한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취업특강에서는 자기소개서 작성전략과 함께, 취업면접 준비법이 강연됐다. 이벤트Zone에서는 △퍼스널컬러 진단 및 이미지메이킹 △취업컨설팅 △이력서 사진 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동시에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배영호 포항테크노파크 원장은 "이번 잡(JoB)아 워크숍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과 유망한 기업들이 서로 연결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경북SW진흥본부를 중심으로 지역의 인재 육성과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더욱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항TP 경북SW진흥본부, '2023 잡(JoB)아 워크숍'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