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추석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서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


다음달 3일까지 전통시장 20곳 광고 무료 송출 지원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추석을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전국 20곳의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추석을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전국 20곳의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수유시장 광고 모습. [사진=SKB]

B tv 우리동네광고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비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TV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기존 TV광고와 달리 동 단위로 세분화해 타깃형 광고를 송출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추석연휴가 끝나는 다음달 3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인천 신포시장, 대구 신평시장, 부산 수영팔도시장 등 전국 총 20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할 계획이다. 전통시장 외에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명절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문정동 로데오거리의 광고도 무료 송출한다.

광고 영상에는 각 지역과 전통시장의 특성을 살린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거리, 음식점, 편의시설 등이 소개된다. B tv의 뉴스,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예능 등 다양한 인기 채널에서 전통시장 광고를 접할 수 있으며 SK브로드밴드가 일부 제작까지 지원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21년 5월 B tv 우리동네광고 서비스 론칭 이후 명절 때마다 전통시장 광고를 무료로 송출하는 등 지역경제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광고 사업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박지수 SK브로드밴드 지역광고 담당은 "인심 좋고 물건 좋은 전통시장들이 우리 주변에 많지만 모르는 경우가 많아 아쉬운데, 명절 기간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전통시장들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포함해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추석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서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