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오위즈, 'P의 거짓' 신규 인게임 영상 '로렌치니 아케이드' 공개


P의 거짓만의 핵심 전투 시스템 엿보는 영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신규 인게임 영상 '로렌치니 아케이드(Lorenzini Arcade)'를 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7분 30초 분량으로 제작됐다. 강화된 액션성과 타격감은 물론 '페이블 아츠', '그라인더' 등 P의 거짓의 핵심 전투 시스템을 살펴볼 수 있다. 공포에 휩싸인 '로렌치니 아케이드'를 배경으로 다양한 몬스터 및 보스들의 등장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영상에 등장하는 적들은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들이다. 영상의 컷이 바뀔 때마다 달라지는 배경과 주인공 P의 의상과 무기를 관찰하는 재미도 선사한다.

P의 거짓은 지난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3에서 또다른 인게임 영상 '로사 이사벨 거리(Rosa Isabelle Street)'를 공개한바 있다. 예술과 낭만이 넘치던 거리가 화염으로 뒤덮이고 폐허가 된 건물 속에서 화려한 전투 플레이가 7분간 펼쳐진다. 주인공 P가 조력자와 함께 보스를 물리치는 모습 등 다양한 전투 스타일도 선보였다.

한편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의 거짓은 이탈리아의 유명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 동화로 재해석한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다. 오는 19일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출시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P의 거짓' 신규 인게임 영상 '로렌치니 아케이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