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마일게이트, VR 신작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전세계 동시 출시


PSVR2, PCVR(스팀) 버전 출시, 신규 트레일러 공개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자체 개발한 가상현실(VR) 게임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이하 시에라 스쿼드)'를 29일 전세계 동시 출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시에라 스쿼드는 플레이스테이션VR2(이하 PSVR2)와 PCVR(스팀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PSVR2 버전은 29.99 달러, 스팀 얼리 액세스 버전은 10% 할인된 26.99 달러다. 출시에 맞춰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시에라 스쿼드는 전 세계 10억 명 이상이 플레이한 대한민국 대표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지식재산권(IP)을 VR로 확장하는 첫 번째 시도다. 13개의 캠페인 미션, 싱글 혹은 2인 협동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50개의 스쿼드 미션과 최대 4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호드 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여러 전투 방식과 현실적인 슈팅감, 타격감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무기 선택은 권총, 산탄총, 저격용 라이플, 수류탄을 포함해 총 39종 중을 제공하며 적이 던진 수류탄을 되받아 던질 수도 있다. 17종류에 이르는 적군은 고도화된 인공지능을 탑재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시에라 스쿼드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는 PSVR2의 차세대 기능을 적극 활용했기에 가능했다"며 "적응형 트리거, 햅틱, 지능형 시선 트래킹, 포비티드 랜더링 등으로 새로운 차원의 VR 슈팅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마일게이트, VR 신작 '크로스파이어: 시에라 스쿼드' 전세계 동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