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신수정 기자] 배우 송영규가 불륜 연기 대신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출연한 배우 송영규가 불륜 연기 대신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MBC]](https://image.inews24.com/v1/9bd8cc79548fd3.jpg)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송영규가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영규는 임형준과 아들 삼 형제 가족을 위한 매물을 찾기 위해 인천시 강화군 강화읍에 위치한 단독 주택을 찾았다.
단독 주택을 둘러보다 마당에 놓인 월풀 욕조 체험을 하기로 한 임형준은 막간의 타임을 이용, 송영규에게 "'사'짜 전문 배우잖아. 하고 싶은 역할이 있다면?"이라고 물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출연한 배우 송영규가 불륜 연기 대신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MBC]](https://image.inews24.com/v1/476123eee06159.jpg)
이를 들은 송영규는 "요새는 로맨스를 하고 싶다"고 답했고, 임형준은 "불륜?"이라고 고개를 갸우뚱했다.
그러자 송영규는 "불륜이 로맨스냐. 불륜이 로맨스야? 불륜은 많이 해봤다고, 바람피우는 거 많이 해봤어"라며 울컥해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 출연한 배우 송영규가 불륜 연기 대신 로맨스 연기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진=MBC]](https://image.inews24.com/v1/21b1ae453b7852.jpg)
이어 제작진은 불륜 연기를 하는 송영규의 모습을 자료화면으로 공개했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송영규는 "제작진 최고다. 이런 거까지 준비하고"라고 감탄해 웃음을 더했다.
/신수정 기자(soojungsi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