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씨, 플래그십 MMORPG '쓰론 앤 리버티' 베타 시작


24일 16시부터 일주일 동안 진행…11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서도 플레이 가능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다섯번째 플래그십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이하 TL)'의 베타 테스트를 24일 16시 시작했다.

TL 베타 테스트는 5월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사전 선정된 5천명의 테스터와 각 테스터가 초대한 1명이 참여할 수 있다.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제주, 창원까지 전국 11개 도시에 마련된 거점 PC방에 방문하면 테스터 권한이 없어도 TL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테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준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TL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코덱스(Codex)' ▲같은 서버에 속한 모든 이용자가 제한된 시간 동안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메모리얼(Memorial)' ▲MMORPG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와 다양한 길드 전용 콘텐츠 ▲다수의 이용자와 협동 및 경쟁하는 '지역 이벤트' ▲다양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거래소' 등의 콘텐츠와 게임 시스템을 공개한다.

TL 베타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레벨과 22레벨을 달성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테스트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영웅: 아머드 디아트리마, 영웅: 세룰리안 시그너스)을 받는다. 추첨으로 게이밍 키보드(10명), 모바일 커피 쿠폰(10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100명)도 얻을 수 있다.

게임 리뷰, 플레이 영상 등 다양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해 이벤트 게시판에 URL을 올리면 최우수상 2명(그래픽카드), 우수상 5명(게이밍 키보드), 장려상 30명(게이밍 마우스) 등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플래그십 MMORPG '쓰론 앤 리버티' 베타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