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벨인피니트, 좀비 게임 '언던' 홍보모델로 '윌 스미스' 발탁


오픈월드와 TPS의 결합된 생존 RPG…PC·모바일로 출시 예정

[사진=레벨인피니트]
[사진=레벨인피니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의 홍보모델로 할리우드 배우 윌 스미스(Will Smith)를 선정했다.

윌 스미스는 음악성을 중시한다고 정평이 나 있는 그래미 어워드에서 여러 차례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맨 인 블랙 ▲나는 전설이다 ▲나쁜 녀석들: 포에버 ▲알라딘 ▲킹 리차드 등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여름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출시 예정인 언던은 좀비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게임으로, 10*10km의 방대한 맵 안에서 생존을 위해 경쟁하게 된다.

생존을 기본으로 3인칭 슈팅(TPS) 요소가 가미돼 싱글 플레이, 파티 던전, 팀 대항전을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의 안식처를 만들어 좀비와의 전투를 피해 휴식을 가질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분 섭취, 건강, 포만감 등 총 12가지의 생존 지표가 존재하며, 꾸준한 운동으로 체형을 관리하지 않으면 몸이 무거워져 이동 속도에 영향을 받는 등 사실주의를 적용해 몰입도를 더했다.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은화, 식물 섬유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벨인피니트, 좀비 게임 '언던' 홍보모델로 '윌 스미스'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